상큼 발랄...햇츠온 키즈, 라희 & 라율과 함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4 10: 27

모자 멀티샵 '햇츠온 키즈(Hat's On Kids)'에서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희-라율이와 함께한 2015 S/S 광고 컷을 공개했다.
'햇츠온 키즈'의 2015 S/S광고는 화사한 파스텔과 생동감 있는 비비드 컬러를 배경으로 라희-라율이의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아내고자 했다. 특히 깜찍한 캐릭터 티셔츠와 스냅백을 매치한 라희, 라율의 순수하고 귀여운 포즈는 햇츠온 키즈만의 감성을 나타내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화보 속에서 보여진 라희-라율이는 저번 시즌보다 부쩍 키도 크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다운 천진난만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손 동작들로 더욱 편안하고 귀여운 포즈들을 선사해 더욱 멋진 사진을 선보였으며, 엄마 '슈'와 오빠 '임유'와 함께 찍은 화보컷도 임유만의 개구쟁이 미소를 선사해 매력 넘치는 다양한 화보들이 완성되었다.

햇츠온 키즈의 한 관계자는 "햇츠온 키즈는 이번 광고을 통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특히 2015 SS 컬렉션은 통통 튀는 비비드 컬러 스타일으로 생동감 넘치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기에 좋으며, 올 봄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키즈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햇츠온 키즈(Hat's On Kids)'는 캐릭터 브랜드 '엘스팅코'를 비롯하여, '디즈니 프린세스'와 '로보카 폴리' 그리고 2015 첫 공개하는 '헬로우 키티'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모자와 다양한 의류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촬영한 화보 컷은 전국 햇츠온 키즈(Hat's on Kids)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차례로 공개 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햇츠온키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