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를 사면 태블릿이 공짜? 산돌 커뮤, 파격 이벤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5.02.04 14: 45

폰트를 사면 태블릭을 무료로 받는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은 2월 한 달간 산돌구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와콤 인튜어스 태블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산돌구름 베이직, 플러스, 라이프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하는 서비스에 따라 산돌구름 베이직 1년 구매자에게는 와콤 인튜어스 CTL- 480을 증정하며, 플러스 1년 구매자와 라이프 1년 구매자에게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 4X6 PTH-451과 와콤 인튜어스 프로 4X9 PTH-651을 각각 증정한다.

산돌구름은 산돌의 365종 이상의 폰트를 로그인 만으로 쉽고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 폰트 서비스로, 레포트 작업이 많은 대학생들부터 디자인 전공자와 예비 디자이너, 전문 프리랜서 디자이너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김병오 산돌 비즈니스 센터PD는 "폰트와 타블렛은 전문 디자이너는 물론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과 영상 제작자들 모두에게 유용한 상품"이라며 "평소 가격적인 부담으로 구입을 망설였던 이들에게 폰트 구입 가격으로 타블렛까지 얻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산돌커뮤니케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