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한지민, 어떤 현빈과 첫 키스할까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02.04 15: 17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의 키스 상대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극중 원더랜드의 상무 구서진(현빈 분)과 원드랜드내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가 처음부터 티격태격하면서 이야기를 이끌어 왔다. 이 와중에 서진의 다른 성격인 로빈(현빈 분)이 하나 앞에 나타나 둘은 달달한 로맨스를 이루기도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5회부터 현빈과 한지민의 극중 동거를 비롯해 둘의 달달한 술자리, 모닥불 데이트 장면 등이 미리 알려지면서 과연 한지민이 현빈이 연기하는 서진과 로빈 중 누구와 첫 키스를 나눌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최근 로빈과 하나의 달달한 로맨스에다 앞으로 둘의 동거내용까지 공개되면서 스토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졌다”며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이처럼 여주인공의 키스상대를 묻는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뜨거운 관심에 제작진도 놀랄 정도다. 실제 극중 첫키스는 과연 언제일지 방송으로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드라마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그리고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다.
jmpyo@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