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제천 백운초 5개 타석 골프 연습장 준공식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4 16: 47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충북 제천 백운초등학교에서 골프 연습장 준공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KLPGA는 'KLPGA TO YOU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골프에 열의를 가지고 있으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교와 학생들을 위해 제천에 위치한 백운초에 5개 타석의 연습장을 지원했다.
지난 12월에 첫 삽을 떠 3일 완공된 백운초 골프연습장 준공식에는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과 제천 백운초 권혁미 교장을 비롯한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제천교육지원청장이 참석해 축하의 뜻을 함께했다.

제천 백운초 권 교장은 "자라나는 우리 백운초등학교 꿈나무들에게 매우 큰 선물이 된 것 같아 기쁘다. 열악한 환경의 농촌 학생들이 외부 요소에 얽매이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혁신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한국 골프의 앞날을 밝힐 골프 꿈나무들의 성장이 기대된다. 이번 지원을 통해 많은 골프 유망주들이 이곳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준공식에 이어 주니어 클럽세트, 주니어 골프 장갑, 그리고 주식회사 넥센에서 지원한 연습공 120더즌이 제천 백운초에 전달됐다. KLPGA는 단발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향후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지속적인 후원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KLPGA는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대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는 등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KLPG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