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오자 고소영 팔찌로 유명한 판도라에서 이를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다.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가 발렌타인 콜렉션 출시와 함께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판도라의 발렌타인 컬렉션은 사랑의 아이콘들로 가득하다. 영원한 사랑의 심볼인 'HEART'부터, 변하지 않는 사랑의 메시지 'LOVE'와 포옹과 키스를 뜻하는 약어 'XOXO' 레터링 등이 목걸이, 반지, 참(charm) 에 다양한 스타일로 담겨 있다.

특히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레드의 '열정(PASSION)', 로즈핑크의 '사랑(LOVE)' '헌신(DEDICATION)' 등 에센스 컬렉션의 참들로 구성된 발렌타인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는데, 기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판도라에서는 특별한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6일부터 15일까지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이에게는 한정수량으로 '캐스키드슨'의 발렌타인 초콜릿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요즘 커플링 대신 커플팔찌를 찾는 소비자 증가 추세에 맞춰 이벤트 기간에 커플팔찌를 구입하면 1개의 팔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j@osen.co.kr
판도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