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블랙아이드피스 새 앨범 참여? 윌 아이엠과 인증샷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5.02.05 07: 46

미국에서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인 걸그룹 2NE1 멤버 씨엘이 윌 아이엠(will.i.am )과 작업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씨엘은 지난 4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블랙아이드피스 리더 윌 아이엠과 작업 중인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서 윌 아이엠과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씨엘이 블랙아이드피스의 새 앨범에 참여할 가능성을 언급한 보도가 있었기에 이 사진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의 음악 전문 사이트 팝더스트는 지난 2일 '씨엘이 블랙아이드피스 새 앨범에 참여한다'고 밝히며 '여성 멤버인 퍼기가 씨엘에 솔로 활동 이력에 관심이 많았고, 작업은 블랙아이드피스의 리더 윌 아이엠과 함께한다'고 전했다.
씨엘은 현재 미국에서 솔로 데뷔를 위한 작업에 한창이며 다양한 실력파 가수들과의 협업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윌 아이엠이 속한 블랙아이드피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혼성 팝그룹. 히트곡 '붐 붐 파우(Boom Boom Pow)'로는 12주 연속 빌보드 싱글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팀이다.
joonamana@osen.co.kr
씨엘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