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 3차 업데이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05 09: 16

[OSEN=이우찬 기자 '시공전쟁:사라진 시대'가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엔피게임즈는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의 3차 업데이트 ‘마룡비:어둠의 힘이 깃들다’가 5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과 신규 던전 등이 추가될 계획이다. 캐릭터 육성의 재미와 부가적인 게임 재미를 증가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시공전쟁'은 ‘마룡비’ 콘텐츠를 추가한다. 마룡비를 통해 유저는 캐릭터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액티브 스킬 및 패시브 스킬도 얻을 수 있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진다. 또한, 마룡비는 ‘마룡비늘’ 아이템으로 최고 10단계까지 승급이 가능하고 승급 시 속성(저지, 저지율)이 상승한다.
이와 함께 신규던전 ‘마룡보굴’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룡보굴은 총 30층까지 있는 1인 던전. 1분 내에 해당 층의 보스를 격퇴시켜 다음 층으로 넘어가게 된다. 보스 격퇴 시 유저는 일정 확률로 ‘마룡비늘’을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보고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능력치까지 상승시킬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시공전쟁'은 장비의 속성을 증가할 수 있는 ‘황색제련’ 시스템과 ‘기령’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잡초제거, 물주기, 병충해 제거, 축복 등의 임무 수행으로 RPG의 재미뿐만 아니라 부가적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는 ‘농장 경영’도 오픈된다.
정민지 이엔피게임즈 PM은 “시공전쟁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내어주신 소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다채로운 콘텐츠 추가로 게임 재미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시공전쟁을 즐겁게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이엔피게임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