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천정명, 닿을듯 말듯…'하트투하트' 新포스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2.05 11: 20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 차고커플(최강희-천정명)의 달달한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5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마를 마주 대고 서로의 눈을 깊게 들여다보는 최강희(차홍도 역)와 천정명(고이석 역)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정명은 두 팔로 최강희를 꽉 붙잡고 자신 가까이로 끌어당기고 있어, 박력 있는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여기에 빨간색, 남색으로 맞춰 입은 커플 스웨터가 달달지수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는 상황.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역시 차고커플이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커플 케미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부끄러워하는 최강희를 부드럽게 바라보는 천정명의 눈빛과, 서로 무릎을 대고 마주 앉아 수줍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막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보는듯해,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마구 자극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이윤정 PD가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 '하트투하트'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