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허니쟁’, 마켓 순위 고공행진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05 18: 17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지난달 27일 출시한 신작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이 인기 무료순위서 네이버 앱스토어 4위, 구글플레이 5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허니쟁’은 지난해 5월 론칭해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이다.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의 국가/서버간 대규모 PVP가 가능한 MMORPG다.
일반 필드에서 진행되는 영지전, 월드보스 사냥, 투신장, 비무대회 등 다양한 PVP, PK 전투 콘텐츠로 무장하고 체계적인 튜토리얼과 초보자 PK 방지 시스템을 도입하며 다양한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허니쟁’은 정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친구 초대 수가 가장 많은 유저에게 동남아 여행 2인 패키지권을 제공하고, 기간 내 5레벨씩 오를 때마다 1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허니쟁이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하고, 지난 2일에는 네이버 앱스토어 1위, 구글플레이 3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장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보강과 업데이트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ainshine@osen.co.kr
인크로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