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호텔서울이 긴 설 연휴를 활용할 수 있는 ‘의기양양 설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은 큰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프로모션을 반짝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청양 띠의 해인 2015년 설날을 기념해 출시한 ‘의기양양 설 패키지’는 더케이호텔의 객실 및 뷔페 패키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의 특급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설 연휴 동안 쌓인 피로를 꿀 잠으로 풀어 줄 디럭스룸 1박과 여유로운 아침시간을 위한 조식 뷔페 1인 식사권도 함께 포함한다. 특히 2인 이상 또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배려해 조식 뷔페 인원 추가 시 15% 할인의 특전도 주어진다.
특별히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에는 더케이호텔서울의 쉐프가 직접 준비하는 전통 수제한과인 웰컴한과를 설날 선물로 제공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수제한과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
추가적으로 의기양양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맛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10% 할인, 더케이호텔서울의 베이커리 더 케이 델리에서 20% 할인이 가능하다. 몸과 마음의 힐링으로 자칫 소홀할 수 있는 명절증후군인 체중 조절을 위해 피트니스클럽 50% 할인, 골프클럽 일일 입장권도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 상품을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퇴실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준다. 디럭스 트윈 이용자에 한하여 보조침대도 무료로 제공된다.
의기양양 설 패키지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3만5천원(VAT 포함)이다.
luckylucy@osen.co.kr
더케이서울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