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은 볼륨있게, 뒤는 매끈하게...비너스가 찾은 답 '더블윙'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5 16: 49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이라면 메이크업에서 패션, 그리고 속옷까지 꼼꼼하게 신경 쓰기 마련이다. 
그러나 화려한 앞모습과 달리, 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뒷모습은 소홀해지기 쉽다. 많은 여성 분들의 고민 중 하나는 바로, 브라 위로 튀어나오는 등살들. '볼륨 있는 가슴라인은 물론이고 매끈한 뒤태를 만들어주는 브라가 없을까'하고 등살 고민을 하셨던 사람이라면 주목할 필요가 있겠다.
2015년 봄 신제품, 앞은 볼륨있게 뒤는 매끈하게 만들어줄 비너스 신제품 더블윙이 출시됐다.

비너스에 따르면 더블윙이 더 특별한 이유는 바로 이중날개가 있기 때문이다. 날개 부분에 새로운 기능을 제안하여 이중으로 설계한 구조에 햄 파워네트 원단을 테이프 라인보다 넓게 감싸주도록 만들었다. 브라의 날개 테이프로 인해 두드러질 수 있는 몸의 실루엣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뒷라인을 보다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다. 등살을 한번 더 잡아주는 이중날개로 뒤태까지 완벽하게 만들 수 있다.
매끈한 뒤태를 만들었다면, 슬림한 옆라인 역시 중요하다. 브라 주위로 빠져 나온 살들과 옆 라인의 살을 모아 풍성한 볼륨으로 만들어주는 기능이 바로 커브본이다. 또 하루 종일 입어야 하는 브라, 볼륨도 중요하지만 편안한 브라에 매일 손이 가기 마련이다. 비너스 더블윙의 슈퍼컴포트와이어는 노와이어의 편안함에 와이어의 보정력을 더했다. 와이어의 답답함을 없앤 슈퍼컴포트와이어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7만 4000원~7만 8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비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