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약 15만 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가 '호텔예약 업계 최초'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안에서 개인카드(신용/체크)를 등록, 결제 시 간단하게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본인명의 핸드폰에서 본인명의 카드로만 등록하여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명의도용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는 호텔엔조이 모바일 웹에 적용돼 모바일 웹에서만 현재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PC 버젼은 올해 3월 중순 경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카카오페이 오픈 기념 이벤트를 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웹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한 모든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 측에서는, 고객이 카카오페이에 최초로 카드를 등록할 경우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1월 신상 프로도와 네오의 특별판 러브스토리2)을 증정한다.
호텔엔조이 세일즈마케팅 이천홍 본부장은 "호텔엔조이 기존 결제 시스템 또한 간편한 편이었으나, 보다 간소화된 결제 시스템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카카오페이를 도입하게 되었다. 호텔엔조이는 2009년 호텔예약업계 최초로 모바일 예약서비스를 출시했듯이, 앞으로도 고객가치중심의 마인드로 고객이 즐겁고 편리한 호텔예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호텔엔조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