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프리미엄 멤버십 매거진 헤렌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모던 헤리티지 포 웨딩(Modern Heritage for Wedding)'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얀트리 호텔 웨딩 콘셉트를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가 전하는 웨딩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동 1층에 위치한 크리스탈볼룸에서 패션 디자이너 정구호의 '대대로 내려오는 집안의 맛 지키기', 에이트 인스티튜트 박혜경 대표의 '세계 예술품 경매시장과 처음 시작하는 아트 컬렉션',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김지영의 '발레 을 보는 다양한 시각'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순서대로 진행된다.

한편 같은 시간 호텔동 18, 19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에는 178년 역사의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주얼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 오스카드라렌타, 캐롤리나헤레라, 모니크릴리에, 림아크라의 공식수입원 소유브라이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등 9개의 브랜드 전시룸이 마련된다.
다이아몬드 웨딩 링, 웨딩 드레스 및 메이크업 1:1 스타일링 같은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둘러보며 최신 웨딩 트렌드를 확인 할 수 있다. 또 저녁 6시 30분부터는 크리스탈 볼룸에서 실제 웨딩을 진행할 때와 같은 테이블 데코레이션과 함께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와 디저트가 포함된 5코스 디너가 제공된다.
본 행사는 반얀트리 클럽 회원과 헤렌 소사이어티 및 VIP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강연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각 10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강연 및 코스 디너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letmeout@osen.co.kr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