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201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하늘, 바다를 담은 새로운 컬러 테마 '셰이드 오브 블루(Shades Of Blue)'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셰이드 오브 블루' 테마는 블루(Blue)와 그레이(Grey)의 컬러 조화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컬렉션에 적용됐다.
투미에 따르면 셰이드 오브 블루는 지퍼, 핸들, 러기지 택,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램 패치에 블루 컬러 포인트를 더하여 클래식한 분위기의 알파2(Alpha2) 컬렉션에 활동적인 생기를 불어 넣었다.

또한 블루와 그레이의 컬러 블록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 새롭게 리런칭된 블루 컬러의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5년 봄여름의 하늘, 바다를 담은 투미의 새로운 컬러 테마 '셰이드 오브 블루'는 알파2(Alpha2), 알파 브라보(Alpha Bravo), 보야져(Voyageur), 라킨(Larkin) 등의 컬렉션으로 출시되며, 여행용 캐리어, 백팩, 토트, 더플, 크로스 바디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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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