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종민이 올챙이배를 공개했다.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강원도 인제와 고성에서 펼쳐지는 신년특별기획 2탄 ‘그 많던 오징어는 다 어디로 가고 있는가’ 마지막 이야기와 경기도 이천 백사면에서 펼쳐지는 ‘기자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1박2일'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력단련에 한창인 김종민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김종민은 운동기구 위에 팔을 걸치고 올라서 다리를 지면과 평평하게 들어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올챙이 배를 해맑은 표정으로 스스럼 없이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김종민이 자신의 짝꿍을 찾기 위해 KBS 체력 단련실로 향한 모습으로, 멤버들은 각자 뽑은 암호가 적힌 카드를 들고 자신의 짝꿍을 찾기 위해 카드에 적힌 장소로 향할 예정이다.
김종민은 짝꿍이 여성이지 않을까 하는 설렘에 가벼운 발걸음으로 체력 단련실을 향했으나, 남자만이 득실득실한 것을 보고 실망하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내 그는 짝꿍 찾기를 미루고 “복근에 바로 반영이 되는 거예요~”라며 운동기구에 올라서 예상치 못한 운동실력으로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종민은 단시간의 복근 특화 운동을 마친 후 자신의 복근을 보여주려는 듯 거침없이 상체를 걷어 올렸다. 하지만 그의 옷 아래로 드러난 것은 올챙이 배였다.
김종민의 올챙이배는 오는 8일 오후 방송되는 '1박2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wolong@osen.co.kr
'1박2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