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봄 패션...필수 쇼핑 리스트 업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7 14: 37

두꺼운 아우터 속 프린팅 또는 패턴이 들어간 얇은 이너를 활용하여 다가오는 봄을 미리 만끽해보자. '봄'하면 생각나는 프린팅과 패턴 아이템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정도로 매년 사랑을 받고 있으니 다가오는 봄, 미리 컬러감 있는 프린팅 아이템으로 쇼핑리스트를 채워도 될 것 같다.
▲ 화려한 패턴과 프린팅 아이템으로 화사하게
프린팅이 들어간 블라우스나 원피스는 봄을 상징하는 하나의 패턴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 특히, 화이트 셔츠는 사계절 내내 여성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패턴이 들어간 셔츠의 경우 베이식한 룩에 포인트가 되어 심플한 룩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청양의 해인 2015년, 눈에 띄는 블루 컬러와 산뜻한 그린 컬러를 함께 매치된 A라인 원피스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당신의 로맨틱무드를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 톡톡 튀는 컬러프레임의 안경으로 이미지 변신
계절이 바뀌면 여성들은 가장 먼저 이미지 변신을 통한 기분전환을 시도하는데 작게는 네일부터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새로운 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하게 된다. 이럴 땐 하나의 아이템으로 손쉽게 다양한 이미지변신을 할 수 있는 안경을 활용해보자.
소프트한 컬러 안경은 부드럽고 러블리한 느낌을 주어 손쉽게 봄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헤어를 한쪽으로 느슨하게 땋아 연출한다면 보다 완벽한 러블리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컬러프레임의 동그란 안경은 인상을 어려 보이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개구쟁이 같은 말괄량이 소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니 올 봄, 안경을 활용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letmeout@osen.co.kr
라이, 비씨비걸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