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만들어 줄 커플 아이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7 16: 14

해마다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혹은 짝사랑의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여성들의 손길이 분주해진다. 요즘은 먹고 나면 사라지는 뻔한 초콜릿보다는 실용성 있고 오래 기억에 남는 커플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 로맨틱룩에 어울리는 발렌타인데이 커플 아이템  
사랑하는 연인에게 시계 선물은 의미가 깊다. 특히 시계는 내 남자의 스타일을 살려 줄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 선물로 1순위 추천 아이템이다. 은은한 체크 패턴의 손목시계는 로맨틱한 무드의 룩에 잘 어울린다.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커플시계로 앞으로 서로 공유할 소중한 시간을 약속해보자.

똑같은 디자인의 커플 아이템이 닭살스럽다면 비슷한 디자인이지만 다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으로 시밀러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평소 부츠를 즐겨 신는 커플들이라면 여성은 굽 높은 앵클 부츠를, 남성은 멋스러운 처커화로 코디해보자. 데이트가 있는 날 로맨틱한 커플슈즈로는 물론 평소에도 각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실속있는 아이템이다.
2월에 접어들면서 제법 햇빛에 뜨거워지고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선글라스 역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선글라스는 패션을 완성 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자 얼굴형에 맞는 프레임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발렌타인데이 커플 아이템  
캐주얼한 패션을 즐기는 연인들이라면 스포티한 커플 운동화 선물을 추천한다.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컬러로 매치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커플슈즈를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캐주얼한 룩에 어울리는 큰 프레임이 돋보이는 손목시계 역시 발렌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같은 컬러로 착용해도 무난하지만 화사한 느낌을 좋아하는 여성들은 화이트 컬러 시계를,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좋아하는 남성들은 블랙컬러 시계가 잘 어울린다.
부담스럽지 않은 다크브라운 컬러의 선글라스는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맞춰 입은 듯한 커플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커플 여행을 떠날 때 선글라스는 빠져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
아직도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특별하면서도 실속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letmeout@osen.co.kr
아래는 운동화 : 카파 / 선글라스 : 지미추 / 시계 : 망고스틴, 아래는 여성부츠 : 마나스 / 남성부츠 : 소다 / 시계 : 닥스 by갤러리어클락 / 선글라스 : 휴고보스, 막스마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