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겨울 맞이 '스포츠 클라이밍' 체험 활동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7 17: 26

전문 강사의 지도와 실습으로 진행된 '스포츠 클라이밍' 일일클래스
문화체험활동 통해 다양한 경험과 동료 간 추억 쌓을 수 있어 직원 만족도 높아 
오피스솔루션 전문 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가 매월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진행해 직원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신도리코는 지난 5일 운동이 부족하기 쉬운 겨울철을 맞이하여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클라이밍 문화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충분한 스트레칭으로 준비운동을 마친 뒤 본격적인 암벽등반 실습으로 이어졌다. 암벽을 타는 요령과 기초적인 안전 상식을 배운 뒤 안전장비를 갖추고 강사의 지도아래 12m 높이의 초보자용 두 코스에 도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신도리코 인력개발실 이현구 과장 "겨울이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던 중 때마침 회사에서 실시하는 클라이밍 체험을 신청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고 전신운동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며 "매 달 진행되는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회사 동료들과 다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신도리코 홍보실 박선영 팀장은 "올해도 사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알찬 직원문화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스포츠 클라이밍 문화 체험활동 단체 사진 / 신도리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