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즈' 윤도현·은혁, 타조 구애 댄스 강습 '폭소'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2.08 17: 53

'애니멀즈' 윤도현과 은혁이 타조 쪼사에게 구애의 춤을 가르쳤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애니멀즈'에서 동물들과 산책에 나선 'OK목장'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쪼사는 스태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타조 보다는 사람을 더 좋아하는 성향을 보였다. 새박사로 알려진 윤무부 교수는 "아직 어리다. 몇달 더 있어야 한다. 타조는 어른이 되기 전에는 성별이 구별되지 않는다. 어른이 되면 구애의 행동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윤도현과 은혁은 날개 모양 도구를 등에 차고 쪼사에게 구애의 춤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어른 타조들과의 교감을 유도했다. 어른 타조들은 쪼사에게 관심을 보였지만, 정작 쪼사는 무관심해 윤도현과 은혁은 낙담했다. 
'애니멀즈'는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연하는 'OK목장', 가수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 소녀시대 유리, 배우 곽동연이 출연하는 '곰세마리',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 가수 강남이 출연하는 '유치원에 간 강아지' 등 세 코너로 구성됐다. 
jay@osen.co.kr
'애니멀즈'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