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지난 2014 F/W에 이어 이번 2015년 S/S 시즌 광고 모델로 2NE1 멤버 CL(씨엘)을 재기용 했다.
LF에 따르면 CL은 2030 젊은 세대들에게 호감도가 높을 뿐 아니라 뛰어난 노래, 랩 실력과 더불어 최고의 카리스마와 패션 스타일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런 만큼 헤지스 액세서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콘셉트를 가장 잘 표현해줄 뮤즈로 여겨 전속 모델로 재기용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광고 모델 'CL'과 함께한 헤지스 액세서리의 2015 S/S 광고 촬영 컨셉트는 영국적인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리티쉬 어배니티 (British Urbanity)' 스타일로 그동안 발랄하고 트랜디한 이미지에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 색다른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광고 촬영 내내 CL은 광고 컨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본인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헤지스 액세서리의 가방에 심취하여 촬영 내내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며 한 컷 한 컷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 속에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미국 진출을 앞두고 있는 글로벌 스타 CL을 뮤즈로 재기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트렌드를 앞서가는 브랜드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LF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