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 '수호남', '심쿵남', '완판남' 등 4가지 사랑 단계에 따른 맞춤형 선물 세트 구성 눈길
공식 페이스북 통해 원빈과 함께 한 발렌타인데이 영상 공개하고 사랑의 단계 알아보는 이벤트 진행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www.biotherm.co.kr)가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4가지 사랑 단계에 따른 맞춤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비오템 옴므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는 사랑의 단계에 따라 남성 타입을 '썸남', '수호남', '심쿵남', '완판남' 등 4가지로 구분하고 각 타입에 맞는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근두근 설레는 '썸남'에게는 사랑의 그린라이트가 켜질 수 있도록 돕는 '아쿠아파워(Aquapower) 세트'를, 나를 지켜주는 '수호남'에게는 태양으로부터 그의 피부를 지켜줄 'UV 디펜스(UV Defense) 세트'를 추천한다. 또한, 바라만 봐도 심장이 뛰는 '심쿵남'을 위해서는 그의 피부 에너지와 함께 사랑의 에너지도 충전시켜줄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세트'를,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완판남'에게는 그의 피부를 보호할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세트'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안한다.
'썸남'을 위한 '아쿠아파워 세트'는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Aquapower Aqua Essence)'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Aquapower)' 및 여행용 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는 비오템 옴므의 대표 수분 라인으로, 스파워터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과 올리고 미네랄 복합체, 각종 비타민이 포함돼 남성 피부에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브랜드 최초의 워터 타입 토너인 '아쿠아파워 에센스 토너' 역시 보습과 피부 자연 방어력 강화,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 '수호남'을 위한 'UV 디펜스 세트'에는 'UV 디펜스' 50ml 정품과 여행용 3종이 포함됐다. 'UV 디펜스'는 끈적이지 않는 라이트 플루이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로션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산뜻한 보호막이 피부 보호와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심쿵남'을 위한 '토탈 리차지 세트'는 '토탈 리차지 에너지 스타터 토너(Total Recharge Energizing Tonifying Lotion)', '토탈 리차지 에너지 부스터 모이스춰라이저(Total Recharge Non-stop Moisturizer)' 정품과 여행용 4종으로 선보인다. '토탈 리차지 라인'은 인삼 추출물과 비타민, 활성 스파 플랑크톤 등의 성분을 포함해 피부의 에너지를 빠르게 충전하고 활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완판남'을 위한 '포스 수프림 세트'는 '포스 수프림 토너(Force Supreme Toner)'와 '포스 수프림 세럼(Force Supreme Serum)', 여행용 4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인 '포스 수프림 세럼'은 노화가 진행된 남자 피부의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을 도울 뿐 아니라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한편 비오템 옴므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 출시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러브 그래프' 이벤트(www.facebook.com/biotherm-lovegraph)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원빈이 4가지 남성 타입으로 변신한 색다른 컨셉의 발렌타인데이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내 남자와의 사랑 단계를 확인하고 그에게 맞는 맞춤형 선물의 샘플 쿠폰도 수령할 수 있다.
비오템 옴므의 4가지 사랑 단계별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선물 세트'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세트별 가격은 아쿠아파워 세트 10만 7천원대, UV 디펜스 세트 6만 4000원대, 토탈 리차지 세트 11만 5000원대, 포스 수프림 세트 가격(이상 권장소비자가)는 15만 8000원대.
letmeout@osen.co.kr
비오템 옴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