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고기 인기제품 엄선한 ‘설 선물세트’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2.09 11: 08

- 자연실록, 토종닭 훈제, 정육 소금구이, IFF 등 하림 인기 브랜드로 구성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풍요롭고 즐거운 설 명절을 위해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담아낸 ‘2015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하림 설 선물세트는 다양한 하림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신선육, 냉동육, 삼계탕, 캔 선물세트를 비롯, 최근 인기 상품인 ‘토종닭 훈제’와 ‘정육 소금구이’도 신규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먼저 ‘자연실록 신선 선물세트’는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로 자리매김한 자연실록을 통닭, 북채, 가슴살, 절단육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한 세트다. ‘자연실록’은 우수한 병아리를 엄선해 마늘과 호유실이 첨가된 기능성 사료와 친환경 축산농법으로 키운 닭고기 브랜드로, 주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올해 설 선물세트에는 국내산 황기를 동봉해 전통 보양식인 황기 백숙을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자주 장 보러 가기 번거롭거나 오랫동안 보관 가능한 닭고기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자연실록 IFF 세트’도 마련했다. 냉동보관 시에도 닭고기 고유의 맛이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양만 따로 해동할 수 있어 보관과 조리가 간편하다. ‘IFF(Individual Fresh Frozen)’란 갓 잡은 닭고기의 육질을 최대한 살린 신개념 급속냉동 제품으로, 맛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맞벌이 주부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지난 해 하반기 인기 상품으로 등극한 ‘토종닭 훈제’도 설 선물세트로 만날 수 있다. 토종닭을 국산 참나무(Oak) 톱밥에 통째 훈연해 깊은 풍미를 살린 훈제 통닭으로, 출시 당시 마트 입점 2주 만에 4만개 이상 인기리에 판매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쫄깃한 닭고기 소금구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연실록 IFF 정육소금구이 세트’, 술안주나 별미에 어울리는 ‘뼈 없는 양념 닭발 세트’, 다양한 토종닭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참진토종닭 볶음탕 세트’, 사계절 보양식인 삼계탕, 캔 제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 됐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하림의 인기 닭고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하림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많은 분들이 다양한 닭고기 제품들과 함께 건강과 입맛을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3만원~5만원 대다.
100c@osen.co.kr
하림 ‘자연실록 신선 선물세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