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을 내 남자로 만드는 법...발렌타인데이, 로맨틱 데이트룩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09 14: 58

사랑하는 그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한 수줍은 고백과 선물 만큼이나 중요한건 바로 그를 사로잡을 발렌타인데이 패션, 썸남을 내남자로 만들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데이트룩을 추천한다.
'예스비'에서는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핑크 컬러의 점퍼와 니트 아이템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부각 시키며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제안 한다.
또한 밋밋한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 주는 액세서리 역시 빠질 수 없는데 '렉스 다이아몬드'에서 선보이는 모던하트 쥬얼리세트는 사랑의 상징인 하트를 표현한 목걸이와 귀걸이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슈즈에서도 사랑스러움은 계속 되는데 '핏플랍'의 에프팝 발레리나 슈즈는 컨버스 소재의 사랑스러운 핑크컬러가 발끝 마저도 설레이는 여성의 마음을 표현해준다.
파스텔 컬러의 걸리시한 스타일링 보다는 조금 더 성숙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모노톤의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지금부터 봄 시즌까지 활용도가 높은 트위드 재킷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어필 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을 위해 조금 더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 하고 싶다면 밑단이 퍼지는 플레어 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예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