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남성들을 위한 바버샵 헤아(HERR)에서 2015년 SS시즌 처음 선보이는 남성 슈즈 컬렉션 '켐톤(Kempton)'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헤아'에서 지난 4~5일 양일간 펼쳐진 이번 팀버랜드 행사에서는 30대 남성들이 즐기기 좋은 켐톤 컬렉션을 비롯해 2015년 SS시즌 슈즈 및 의류 라인을 함께 선보이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VIP에게는 헤어, 쉐이빙, 슈케어가 포함된 풀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HEAD TO TOE(머리부터 발끝까지)' 컨셉트에 맞춰 '켐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직접 헤아의 문샤이너가 팀버랜드 프로덕트케어 제품을 활용한 슈케어를 진행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팀버랜드의 다양해진 SS시즌 남성 의류라인은 팀버랜드만의 고유한 컬러감과 절제된 디자인 핏으로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시즌 메시지인 'LET'S GET LOST' 전시 공간에서는 팀버랜드와 함께 가볍게 여행을 떠나기 위한 필수 제품인 켐톤, 하이벤트 의류 재킷으로 구성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AT A MOMENTS NOTICE(도심에서 떠나는 즉흥여행)와 2DAYS 1BAG(가볍게 떠나는 근교 여행) 스토리를 담아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켐톤의 디자인과 기능적 장점을 풀어냈다.

한편 맞춤식 3중 레이어 아웃솔 기술인 센서플렉스가 적용되어 궁극의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켐톤 컬렉션은 가죽, 누벅에 코팅을 입혀 방수 기능으로 비가 오는 날에도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처커, 옥스퍼드, 브로그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켐톤은 블랙을 비롯한 네이비, 그레이, 탄 컬러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켐톤 컬렉션을 비롯한 팀버랜드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을 포함한 13개 팀버랜드 정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팀버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