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지성-황정음, 의미심장 눈빛데이트 '애틋'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5.02.10 08: 29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의 지성, 황정음이 의미심장한 눈빛 데이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성, 황정음은 10일 '킬미힐미'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떨리는 심장 박동까지 고스란히 전해질 정도로 ‘고밀도 아이콘택트’를 나누는 모습이다.
거실 소파 앞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이 고개를 돌려 서로의 눈을 뚫어져라 응시하고 있다. 그러나 애틋하고도 달달하게 마주하던 시선을 이내 돌리고 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쓰리게 만든다.

지성과 황정음이 눈빛 대화를 주고받은 장면은 지난 7일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MBC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오전 9시에 시작, 오후 1시까지 약 4시간가량 이어졌다. 치밀한 연습을 마친 두 사람은 이 날 촬영도 ‘NO NG’로 이끄는 완성도 높은 연기를 펼쳐보였다.
그런가하면 이 날 촬영 현장에서는 지성과 황정음의 번외 대본 데이트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이 친오누이 같은 끈끈한 우애를 과시하며 드라마 장면보다 더 달콤한 모습을 탄생시켰던 것. 스태프들은 사이좋게 대본을 같이 보는 지성과 황정음의 모습을 조용히 지켜보며 절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는 귀띔이다.
제작진 측은 “극 중 지성 인격들 간의 내, 외면적 갈등이 심화됨에 따라 황정음과의 러브 라인도 깊이를 더할 것”이라며 “과연 지성의 ‘7중 인격’들이 또 어떤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튀어나와 황정음과 예측불가 갈등을 펼쳐낼지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킬미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ewolong@osen.co.kr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