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체육회 전 직원, 부천FC 시민서포터즈 동참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5.02.10 09: 49

부천시 체육회 사무처(사무처장 이선구) 전 직원이 ‘부천FC 시민서포터즈’(이하 시민서포터즈)에 가입했다.
부천FC의 발전과 올 시즌 성적 향상을 위해 체육회 사무처 직원 모두가 ‘시민서포터즈’에 가입해 힘을 보태기로 한 것이다.
지난 9일 부천FC 단장실에서는 이선구 사무처장을 비롯한 생활체육회 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시민서포터즈’ 가입 및 후원금전달식이 진행됐다.

이선구 체육회 사무처장은 “부천시 체육계 및 생활체육회 10만여 명 동호인들의 관심과 성원을 이끌어 내기 위해 사무처 직원들이 솔선수범을 보이기로 했다”면서 “이날을 계기로 더 많은 부천 시민들이 시민서포터즈에 가입 할 수 있게 부천시 체육회가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김종구 부천FC 단장 역시 “부천시 체육회의 시민서포터즈 가입이 구단의 개인 후원자 모집 1만 5000명 달성에 한걸음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구단 역시 체육인들의 마음을 모아 부천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축구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천FC ‘시민서포터즈’는 시민이 주인인 부천FC의 도약을 위한 순수 후원 모집으로 후원자에게는 부천FC 홈경기 2000원 할인, 부천FC 상품 10% 할인, 후원가맹점 이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은 부천 전 지역 동 주민 센터와 부천FC 사무국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032-655-1995로 문의하면 된다.
dolyng@osen.co.kr
부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