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진짜 사나이' 여군? 엠버의 변신은 무죄였다.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에프엑스의 엠버가 10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타이틀곡 '쉐이크 댓 브라스(SHAKE THAT BRASS)'로, 엠버의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티저는 화려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코믹한 분위기가 연출돼 궁금증을 높였다.

세탁소를 배경으로 흐르던 잔잔한 음악. 의자에 앉아 있던 엠버가 옆에 놓인 선글라스를 쓰가 분위기는 반전되고, 모여 있던 사람들이 신나게 춤을 췄다. 이내 엠버가 선글라스를 벗고 주위를 살피면 사람들은 다시 일상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결국 엠버는 선글라스를 다시 쓰고 자신의 막춤 솜씨를 유감없이 뽐냈지만, 다른 이들은 그런 엠버를 이상하게 바라보는 이야기다. 독특한 구성의 이번 티저가 곡에서 어떤 이야기로 이어질지 관심을 모은다.
코믹한 분위기가 흐르는 이번 티저는 화려한 색감만큼 다채로운 엠버의 매력과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에프엑스 멤버로 보여줬던 무대 위 모습이나,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보여줬던 캐릭터와 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엠버는 앞서 지난 9일 감미로운 보컬과 색다른 매력을 담은 '뷰티풀(Beautiful)'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엠버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seon@osen.co.kr
티저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