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베이 샌즈, 발렌타인데이와 설 맞이 행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10 16: 25

싱가포르 설날과 발렌타인 데이가 함께 들어 있는 설 연휴 동안 싱가포르의 복합리조트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는 쇼핑과 다이닝 스페셜의 매력적인 라인업을 두 배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방문객들은 셀러브리티 레스토랑 고메 피스트, 특제 칵테일 익스피리언스, 샌즈 리워즈 쇼핑 오퍼 등 다양한 축제를 마리나 베이 샌즈 모든 시설에서 기대할 수 있다.
▲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발렌타인 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와쿠긴 바(The Bar at Waku Ghin)에서는 커플들을 위해 디저트 페어링과 특별하게 제작된 맞춤 칵테일 익스피리언스를 제공한다. 여성을 위한 칵테일로 녹차 리퀴어를 곁들인 아수카 칵테일, 모카 커피 디저트와 짝을 이룬 깔루아 커피 리퀴어와 신선한 크림이 들어간 칵테일이 있다. 남성을 위한 칵테일로는 다섯 종류의 프리미엄 초콜릿을 곁들인 꾸르보아 바스 아르마냑 VSOP가 신사에게 적합하다. 발런타인 데이 스페셜 메뉴는 오는 15일까지 가능하다.

db비스트로 모던은 럭셔리한 발렌타인 데이 익스피리언스로 5 코스 메뉴(S$198++)를 선보인다. 뉴욕의 레스토랑 다니엘의 최고 수준 요리 참치 타르트, 구운 푸아그라와 데운 양배추 무스와 곁들인 오시에트라 캐비어가 나온다. 메인 메뉴로 단단한 메로 프라임 립 아이와 얼린 마카롱과 카랴멜과 버번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초콜렛 바와 함께 내오는 브르타뉴 넙치 중 선택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메뉴는 샴페인 한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13일과 14일 판매된다.
레스토랑의 최강 로맨스 패키지(커플당 S$988++)는 두 명만을 위한 은밀한 발렌타인 데이 디너를 장미꽃, 샤토 칼롱-세귀르, 생 떼스떼프 1병과 샴페인과 함께 고가의 아름다운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즐길 수 있다. 다니엘 블뤼의 싸인이 들어있는 Cocktails & Amuse-Bouches, For Her &For Him 책으로 비스트로 모던의 익스피리언스를 깊이 느낄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에 오스테리다 모짜에서는 소고기 카르파초를 곁들인 익히지 않은 돼지감자, 샐러리 뿌리와 검은 송로버섯 샐러드, 비트 뿌리와 브라운 버터와 허브를 넣은 염소치즈, 야생버섯과 꽃 양배추 그라탕과 포시니를 바른 송아지 갈비, 또르뗄리로 이루어진 4코스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핫초코, 다크 초컬릿 트뤼플, 초코 젤라또 샌드위치로 구성된 초콜릿 트리오로 저녁을 마무리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스카이온 57에서 커플들은 마리나 베이 샌즈의 높은 곳에서의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셰프 저스틴 퀙의 아름다운 6코스 디너의 시작은 오스테라 캐비어와 꽃양배추를 곁들여 천천히 요리된 북유럽산 연어요리인 'First Glance'다. 다음 메뉴인 'Seize Hearts'는 메인 랍스터 만두와 송어알, 성게 에스프마를 곁들인다. 저녁식사는 초컬릿 마카롱, 패션 푸룻 무스와 유자 팝락이 곁들여진 'Sweet Romance'라는 디저트로 마무리한다. 저녁식사는 인당 S$250++로 샴페인 한잔이 포함되어 있다.
▲ 특선 요리
설날을 맞이하여 셀러브리티 셰프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모짜, db 비스트로 모던, 스카이온 57은 전통 중국요리에 영감을 받은 독특한 메뉴를 선보인다.
오스테리아 모짜는 전통적인 설날 음식을 응용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태리 리비에라 스타일의 해물요리 로헤이 위셩(Lo-Hei Yu Sheng )은 하마치 생선, 연어, 가리비를 잘게 조각 낸 야채 및 감귤류 과일과 함께 서빙한다. 향긋한 참깨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뿌린 바삭바삭한 카놀리 비트는 아삭한 식감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육식을 좋아하는 이들은 오스테리아 버전의 오향가루가 곁들여진 통구이 돼지 고기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메뉴는 19일부터 20일까지 판매한다.
db 비스트로 모던은 단순하게 치킨 라이스를 재해석하여 특별한 패밀리 스타일의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데친 닭고기를 검은 송로버섯과 푸아그라를 함께 올린다. 전통적인 중국 설날 음식은, 보스턴 랍스터와 블랙페퍼 누들, 그라탱 도피누아를 곁들인 풍부한 육즙의 어린 돼지 구이, 야생버섯, 칠리 갈릭 카이란, 매운 육즙 소스를 곁들인 특별요리로 탈바꿈한다. 이 메뉴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판매된다.
스카이 온 57의 셰프 저스틴 퀙은 설날 점심(S$128++)과 저녁(S$198++)메뉴를 9일부터 3월 5일까지 선보인다. 조각낸 하마치 생선과 해파리, 귤 드레싱과 야채를 곁들인 풍성한 샐러드로 식사가 시작된다. 다른 하이라이트는 랍미판(Lap Mei Fun)으로 중국식 소시지, 푸아그라, 검은 송로버섯을 곁들인 구운 찰진 밥이 있으며, 셰프 디저트로는 달콤한 감자 설떡(niangao), 찰진 참깨 주먹밥, 땅콩버터 아이스크림이 포함된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인도 레스토랑 펀잡 그릴은 셰프의 스페셜 설날음식으로 전통적인 생선회 샐러드 요리를 세련되게 연출한다. 색다른 다이닝 경험을 찾는 손님들은 바삭바삭한 코코넛 조각을 곁들인 골든 프라이드 소프트 쉘 크랩과 고수가 풍부한 새우 마살라 요리와 파프리카 3종, 언제나 인기 만점의 카피어 라임 생선 커리가 포함된 레스토랑의 스페셜 5코스 설날 메뉴를 기대할 수 있다. 세트메뉴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제공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라이즈에서는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정통 설날 음식 연어(YuSheng)로 원기를 북돋는다. 손님들은 광동식 오리구이, 차슈(Char Siew) 구이, 삼겹살 구이와 하이난 치킨 라이스가 제공되는 스페셜 중국요리 코너가 마련된다. 푸짐한 뷔페에는 현지식, 서양식, 중국식, 일본식, 인도 요리도 포함되어 있다. 라이즈의 설날 뷔페는 2월 18일부터 2월 21일까지로 점심식사는 S$48부터 디너는 S$98부터 판매된다.
2월 11일부터 3월 5일까지 북부 중국식 레스토랑 베이징 No.1에서는 인당 S$138++부터 시작되는 가격의 호화로운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진정한 중국 음식으로 잘 알려진 이 레스토랑에서는 풍요를 상징하는 연어 회 샐러드를 사과와 풍성한 불룸 푼초이(Bloom Poon Choi)와 함께 명절음식으로 제공한다.
명절 동안 마음껏 즐길 계획이 있는 가족들은 핫팟 킹덤의 설날 세트 메뉴를 기대해 볼 만 하다. 2월 11일부터 3월 6일까지 샤브샤브 전문 레스토랑은 풍요를 상징하는 연어 설날 요리와 군침 도는 수프 특선, 일본산 와규와 흑돼지 같은 프리미엄 육류, 특선 모듬 해물, 수제 미트볼과 맛있는 딤섬이 곁들여진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letmeout@osen.co.kr
마리나 베이 샌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