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 립스틱 새 립스틱 교환...11일 바비 브라운의 립스틱 데이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10 19: 00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11일 하루 동안 '립스틱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립스틱 데이' 이벤트는 바비 브라운의 매장에 방문해 5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사용하던 립스틱을 가져오면 무료로 새 립스틱으로 교환해 주는 행사다.
'립스틱 데이' 이벤트는 전국의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 별 선착순으로 소비자에게 새 립스틱이 교환 증정된다.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바비 브라운의 립스틱은 총 다섯 개의 컬러로, 각 립스틱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어 베스트 컬러로 선정된 제품들이다. 선정된 립스틱은 '립 칼라 쌔먼, 리치 립 칼라 브라이트 팝피, 크리미 매트 립 칼라 제나, 쉬어 립 칼라 핫 라즈베리, 크리미 립칼라 코랄 핑크'이며 소비자는 원하는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교환이 가능한 소비자의 립스틱은 백화점 내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립스틱으로 한정된다.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사용하기 쉽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으며, 최근 첫 아시아 모델로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 출연하며 스타가 된 '수현'을 공식 모델로 선정하여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letmeout@osen.co.kr
바비 브라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