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26일 개봉하는 '인서전트'가 최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전 세계적으로 3억 불에 가까운 흥행수익을 이끌어 낸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인서전트'는 자유를 통제하는 국가 시스템을 파괴하기 위한 인서전트들의 반란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 본격적인 궤도에 오른 전쟁과 다섯 분파로 이어진 그들 세계의 기원에 대한 충격적인 비밀을 다룰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감각적인 영상과 장대한 스케일로 시선을 압도한다. 앞서 2015년 슈퍼볼 광고를 통해 공개돼 찬사를 받은 1분 영상과 더불어 새로운 영상들이 결합돼 상상의 경계를 허문다.

'다이버전트'와 '안녕, 헤이즐'로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쉐일린 우들리와 테오 제임스, 안셀 엘고트, 마일즈 텔러, 조니 웨스턴과 또한 연기파 배우 케이트 윈슬렛, 매기 큐를 비롯한 전편의 출연진과 여기에 나오미 왓츠와 한국계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새롭게 합류했다.
'다이버전트', '인서전트', '얼리전트'로 이어지는 3부작 원작 시리즈는 미국 내에서만 300만부가 판매되며 연속 11주간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고 인터넷 서점 ‘아마존’과 출판 주간지 ‘퍼블리셔스 위클리’에서 ‘2013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된 바 있다. 39개국에 번역 출간돼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