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의진, 졸업 인증샷 “새로운 시작 활기차게”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2.11 08: 45

걸그룹 소나무(SONAMOO) 멤버 의진이 깜짝 졸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의진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소나무 의진입니다! 드디어 제가 졸업을 하게 됐어요. 수능 본다고 사진 올린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이라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졸업하는 친구들 모두 축하하고 새로운 시작을 활기차게! 아자아자”라며 귀여운 ‘셀프 응원’을 덧붙인 의진은 함께 올린 초근접 ‘셀프 카메라’에도 굴욕 없는 우윳빛 피부를 자랑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소나무의 ‘댄스 다크호스’로 불리는 의진은 졸업 후 세종대학교 글로벌 지식교육원 실용음악과에 진학할 예정이다. 이에 소나무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남다른 열정을 뽐냈던 의진이 대학 진학을 통해 전공 분야에 좀 더 심화 있는 학습으로 자신의 음악적 소양을 한 단계 발전시키고자 한다.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의진이 속한 걸그룹 소나무는 데뷔곡 ‘데자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데뷔 한 달 만에 단독 리얼리티 쇼를 런칭해 SBS MTV ‘소나무의 펫하우스’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금일(11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는 소나무 의진 외에도 에이핑크 오하영과 레드벨벳 조이, 이하이 등이 함께 졸업 예정인 것으로 전해져 각종 매체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예상되고 있다.
sara326@osen.co.kr
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