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힙합유닛 인피니트H(동우, 호야)가 또 하나의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신곡 '예뻐'로 무려 5번째 획득한 1위 트로피다.
인피니트H는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예뻐'로 자이언트&크러쉬의 '그냥'을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1위 수상 직후 인피니트H 호야는 "정말 감사하다. 잊지 않겠다. 인스피릿 감사하고, 인피니트 다섯 멤버들 너무 고맙다"라는 말과 함께 소속사 사람들의 이름을 나열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공약한 대로 MC인 포미닛 지윤, 소현, 그리고 또 다른 1위 후보였던 자이언트&크러쉬와 합동 무대를 꾸몄다.

앞서 인피니트H는 지난 3일과 10일 2주 연속 SBS MTV '더 쇼 시즌4' 1위, 7일 MBC '쇼! 음악중심' 1위, 8일 SBS '인기가요' 1위, 그리고 이번 '엠카운트다운' 1위까지 '예뻐'로 컴백 후 총 5번의 1위를 꿰찼다.
인피니트H의 신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가 각자의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한 소프트한 비트의 힙합 트랙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포미닛의 컴백 무대, 종현의 굿바이 무대가 꾸며졌으며 인피니트H, 자이언티&크러쉬, 리지, 나인뮤지스, 더넛츠, TS, 러버소울&매드클라운, 에디킴, 유키스, 마이네임, 베리굿, 여자친구 등이 출연했다.
gato@osen.co.kr
'엠카운트다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