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SUHD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한 기념으로,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SUHD TV를 출시하는 동시에, 오는 3월 31일까지 'SUHD TV 세계최초 출시기념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런칭 판촉은 SUHD TV의 세계최초 출시를 기념하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SUHD TV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SUHD TV의 최고 수준의 화질과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상 모델은 78형, 65형의 JS9500 모델과 65형, 55형의 JS9000 모델, 총 4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판촉 기간 동안 SUHD TV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구형TV 보상할인 또는 무상 이전설치 ▲제품 A/S 5년으로 연장 ▲ UHD 비디오팩 또는 삼성 기어S 증정 ▲50만원 추가 시 사운드바 제공 ▲삼성 미술관 리움멤버십 1년 이용권 등 총 다섯 가지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UHD TV 구매 시 구형TV를 반납하는 이들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보상할인을 제공하거나 SUHD TV를 구매하면서 삼성전자의 구형 TV를 이전하는 소비자에게는 무상 이전설치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A/S기간도 연장해준다. 기존에 패널 2년, 메인보드 및 전원 등 A/S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UHD 비디오팩 또는 스마트 기능을 즐길 수 있는 삼성 기어S를 증정할 계획이다. UHD 비디오팩에는 총 40편의 UHD 화질의 영화와 다큐멘터리가 담겨있다.
이외에도 SUHD TV 구매 시 50만원 추가 결제를 통해 89만원 상당의 사운드바(H751)를 제공한다. 삼성 미술관 리움 멤버십 1년 이용권도 함께 증정된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SUHD TV는 새로워진 패널과 피크 일루미네이터 기술로 기존 TV보다 최대 2.5배의 밝기와 더 깊은 명암비를 표현한다. 또한 독자적인 화질 제어 기술로나노 크기의 입자가 순도 높은 색을 보여주어 기존 TV에 비해 64배 세밀한 자연의 색상을 표현하며, 리마스터링 엔진으로 영상의 밝기와 색감을 더욱 풍부하게 보여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TV의 기준을 제시할 SUHD TV의 세계 최초 출시를 기념하고, 9년 연속 세계판매 1위에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런칭 판촉을 기획했다"며"더 많은 고객들이 놀라운 혜택을 통해 SUHD TV가 전하는 감동과 가치를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삼성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