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크라운’,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등극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13 16: 04

‘루팅크라운’이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엠트릭스가 개발하고 바른손이앤에이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이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루팅크라운’은 지난 10일 출시 이후 4일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 구글플레이 전략게임 신규 인기 무료 부문 1위,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전체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순항 중이다.

“특히 이번 1위는 출시 이후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지 않았음에도 이뤄낸 성적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고 바른손이앤에이는 전했다.
그러면서 바른손이앤에이는 “기존에 즐기던 전략 게임과 달리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자유로이 전환이 가능한 시점, 그리고 단순한 약탈과 방어만이 아닌 긴장감 있게 펼쳐지는 실시간 PvP와 실시간 PvE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는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고 분석했다.
특히 실시간 PvP가 유닛을 놓는 위치나 타이밍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만큼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공략법을 제시하고 더 나은 공략을 공유하는 등 유저 커뮤니티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도 ‘생각보다 재미있고 신선하다’, ‘그래픽과 그림체가 마음에 쏙 든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고.
향후 ‘루팅크라운’은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편의성 향상은 물론 신규 테마와 신규 영웅, 신규 대전 모드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몰이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게임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유저에게 오는 17일 냥톡월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rainshine@osen.co.kr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