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솔로 미리듣기 공개..이런 '음색 깡패'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5.02.13 16: 37

솔로 데뷔를 앞둔 틴탑의 니엘이 솔로 앨범 ‘oNIELy’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선보이고 '음색 깡패'의 면모를 자랑했다.
니엘은 13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oNIELy’의 뮤직 썸네일을 독점 공개, 앨범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곡 컨셉에 맞는 니엘의 감각적인 사진을 함께 보여줬다.
한 곡당 약 20초 정도씩 들을 수 있는 썸네일이지만 각 노래마다 돋보이는 니엘의 독특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고 있다.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않아’와 ‘우린 문제없어’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 아이드필승과 함께 하는 세번째 타이틀곡.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 썸네일에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실력파 랩퍼 도끼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여 ‘못된 여자’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앞서 선공개 된 니엘의 첫 자작곡인 ‘아포가토’, 서정적인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루시드 폴이 직접 작사 작곡한 ‘천사의 노래’ 등 총 7개의 곡에서 니엘의 폭넓고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다시 한 번 기대하게 했다.
‘oNIELy’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13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