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가 신제품 '컴포트 클렌징 오일(Comfort Cleansing Oil)'을 새롭게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낫츠에 따르면 '컴포트 클렌징 오일(Comfort Cleansing Oil)'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지워주는 신제품. 낫츠는 이번 론칭과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된 '컴포트 클렌징 오일'은 병풀, 자작나무싹, 개암싹 등의 에코서트(Ecocert) 성분 함유로 연약한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올리브 오일, 호호바씨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등 7가지 식물성 오일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또한 미네랄 오일과 인공 향, 인공 색소, 변성 알코올, 벤조페논-4 성분을 넣지 않아 어떤 피부라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프리지어, 데이지, 아르니카 등 8가지 꽃 추출물로 지쳐 있는 피부에 활력과 상쾌함을 전달해준다.
'컴포트 클렌징 오일'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포트 클렌징 오일' 제품 구매 시 두 배로 적립금이 지급되며, 낫츠의 인기제품인 '28레미디' 라인, '쥬브나일 썬 비비' 등의 다양한 샘플 키트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낫츠 관계자는 "깨끗한 클렌징에 대한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새롭게 천연성분을 활용한 클렌징 오일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와, 메이크업 및 노폐물들을 보다 깔끔하게 지우고 싶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낫츠는 이번 '컴포트 클렌징 오일' 론칭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 설을 맞이해 특별 기획된 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설 맞이 낫츠 선물세트 대전'과, 낫츠의 제품을 소비자가 세트로 직접 구성해 할인 받는 'DIY이벤트', 제품 후기를 쓰고 적립금 혜택을 배로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낫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