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설 명절 맞아 가족 친지와 라운드 이벤트 '풍성'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16 10: 43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가 설 명절을 맞이해 가족, 친지들과 라운드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안성 골프로드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골프존은 먼저 3월 1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라운드 시 2개 이상 골프장에 내장한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5 골프존카운티 안성 골프로드 시즌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개 골프장 내장 후 3번째 골프장 이용 시, 스크래치를 긁어서 나오는 골프장에 대해 주중 본인 그린피의 100%, 주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인 기준 팀 당 최대 2장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서는 설 연휴 3일간(18~20일)에 한해 그린피 6만 원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명절 당일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3월 1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http://www.golfzoncounty.com)에서 예약 후 내장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성장터국밥과 건새우아욱국 등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라운드와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가입 후 인터넷 예약 시 본인 5000원 할인 및 5회 내장 시 그린피 50% 할인이 가능하며, OB 특설티, 베스트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롱기스트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송지헌 상무는 "을미년 설 명절을 맞이해,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선다는 취지로 '안성 골프로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반 대중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대중 골프장 문화를 만드는데 앞으로도 골프존카운티가 항상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카운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