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초아, 예능 샛별될까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5.02.16 11: 01

백종원과 AOA 초아가 예능 샛별로 등극할 조짐이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8일 인터넷 생방송과 함께 진행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크게 화제를 모았다. 백종원은 녹화 당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참치 샌드위치‘를 기본으로 버전을 달리하며 요리를 이어가 인터넷 생방송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또 카메라 앞이 낯선 듯 작은 실수를 연발했지만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를 털털하고도 솔직한 입담으로 전달해, 재미와 정보가 모두 담긴 알찬 방송이란 호평을 받기도 했다.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단독 출연한 걸그룹 AOA의 초아도 주목 받고 있다. 초아는 팬들에게 자신의 매력을 솔직하게 보여주기 위해 대형 여행가방 한 가득 소품을 준비해 와, 실시간 생방송을 보는 네티즌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초아는 특히 평소의 섹시한 이미지와 함께 크고 작은 실수를 털털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녹이며 팬들의 마음을 들어다 놨으며, 무엇보다 숨겨진 가창력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인터넷 생방송으로는 공개되지 않았던 모든 이야기와 김구라, 백종원, 홍진영, 정준일, 김영철, 초아가 펼치는 6인6색 생방송의 묘미가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
goodhmh@osen.co.kr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