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머렐 아웃도어 화보 공개.."건강+활력"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5.02.16 16: 20

김우빈이 올해 첫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16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2015년 봄∙여름 시즌컷을 공개했다.
머렐에 따르면, ‘머렐을 경험하라(Experience MERRELL)’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시즌컷은 김우빈이 그 동안 다수의 모델 경험을 살려 머렐의 젊고 활력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특히, 활동적 기능 중심의 아웃도어 라인의 제품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중심의 제품 등 각각의 특성에 맞게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우빈은 오렌지, 옐로, 그린 등의 화려한 컬러감의 아웃도어 재킷과 기능성 바지를 매치해 봄, 여름에 알맞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톡톡한 디자인에 오렌지, 옐로, 블루 색상이 혼합된 트레킹화를 신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머렐은 이번 S/S 시즌을 통해 뛰어난 기능성 및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아웃도어룩을 제시하며, 글로벌 아웃도어 No.1 브랜드 전통과 숙련된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화승 관계자는 “2년 연속 김우빈과 함께 자연스러운 호흡을 자랑하며, 머렐의 경쾌하고 액티브한 감각을 잘 표현해준 데에 매우 만족스럽다”며, “이번 SS시즌, 캐주얼한 스타일에 산뜻한 컬러를 입힌 제품을 통해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봄철, 산뜻한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머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