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신혜-손호영-이윤지-최희, '렛미인5' MC 확정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5.02.16 16: 38

그룹 지오디 손호영, 배우 이윤지, 방송인 최희가 tvN·스토리온 '렛미인'의 다섯번째 시즌에 MC로 합류, 1~5시즌 연속 MC 자리를 꿰찬 황신혜와 4MC 호흡을 맞춘다.
16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렛미인'(연출 박현우) 제작진은 최근 손호영, 이윤지, 최희의 합류를 최종 확정지었으며, 설날 연휴가 끝나는 오는 2월말께 지원자들의 비포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렛미인' 측은 이미 MC 황신혜와 지난 1월 중순 지원자 면접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상태.
'렛미인'은 외모로 인해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외적 변신뿐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관계에서 새로운 삶을 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메이크 오버쇼다.

앞서 지난해 방영됐던 '렛미인4'의 경우 닐슨코리아와 CJ E&M이 공동 개발한 콘텐츠 파워지수(CPI)에서 MBC 예능 '무한도전' 등 인기프로그램을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올리는 등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한편, '렛미인5'는 2월말 비포 촬영을 시작으로 3~5월에 걸쳐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하며 오는 6월초  tvN·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을 예정중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