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가 대표 모바일게임 5종과 함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쿤룬코리아 2015년 첫 타이틀로 흥행을 거둔 3D 액션 UP RPG ‘COA’는 18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 던전 보상과 활약도 보상을 두 배로 제공한다. 또한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설날에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매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에덴:시련의 땅’은 쿤룬코리아 대표 캐릭터 ‘쿤쿤’을 게임 내 펫으로 삽입, ‘색동 쿤쿤’과 ‘새해 쿤쿤’을 18일부터 22일까지 한정판매 한다. 이 뿐 아니라 3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복귀 유저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성천사 펫’을 증정한다.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18일부터 3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미주’, ‘보석보물상자’, ‘은화’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신춘접속패키지’를 선물한다.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진삼국대전’도 28일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수정 무장 뽑기, 프리미엄 무장 뽑기 시, 기존 보다 2배 많은 천운을 받게 될 뿐 아니라, 희귀 무장 획득율도 2배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2주년을 맞이한 MMORPG ‘암드히어로즈’는 22일까지 캐릭터의 속성치를 높여주는 ‘영광 훈장’ 드랍 확률이 2배로 상향된다. 게임에 접속 시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rainshine@osen.co.kr
쿤룬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