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X RPG ‘블레이드 오브 갓',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17 11: 19

‘블레이드 오브 갓’이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펼친다.
라인콩코리아는 “IMAX 액션 RPG ‘블레이드 오브 갓'이 유저들의 뜨거운 인기에 감사하고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레이드 오브 갓’은 턴제 방식의 전투 시스템을 채택, 단순한 조작법으로 초보 유저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별 스킬과 그래픽 효과로 전투의 생동감을 자아낸다.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1위에 올랐다.
‘블레이드 오브 갓’은 설날을 맞아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져라! 도개걸~윷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도개걸윷모’ 중 윷 1가지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GM이 던진 윷과 일치하는 윷을 던진 유저 전원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설맞이! 출석도장 쾅!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출석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금화(100개), 황금코모도(5개)로 구성된 ‘명절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전체 출석(6일) 시 회원카드(7일), 핑크다이아(200개)를 증정한다. 
우화순 라인콩코리아 팀장은 “2015년 초부터 블레이드 오브 갓에 뜨거운 호응을 해주시는 유저분들 덕에 좋은 기운이 가득하다”며 “즐거움이 가득한 블레이드 오브 갓과 함께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라며, 올 한해 유저분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라인콩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