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크라운, 출시 나흘만에 게임 인기 순위 상위권 점령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2.17 14: 33

‘루팅크라운’이 게임 인기 순위 상위권을 점령했다.
바른손이앤에이는 엠트릭스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NG ‘루팅크라운’이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이어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게임 1위, 인기 무료게임 2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루팅크라운’은 지난 10일 출시 이후 나흘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또 출시 6일 만인 지난 16일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게임 1위, 인기 무료게임 2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팅크라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받은 모든 유저에게 냥톡월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제공되는데 17일 이후 게임을 받는 유저는 물론 이전에 받았던 유저 모두에게 냥톡월드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중 PvP에 한 번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며 상점에서 ‘젬 작은 상자’를 구매한 유저 모두에게는 1만 5000원 상당의 보너스 젬을 추가로 지급한다.
향후 ‘루팅크라운’은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편의성 향상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신규 테마와 신규 영웅, 신규 대전 모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몰이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rainshine@osen.co.kr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