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세 소년이 부모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사우나에서 1만 4000 위안(약 246만 원)을 사용한 황당한 사건이 벌어졌다.
최근 중국 언론은 한 14세 소년이 사우나에서 4일 동안 무려 1만 4000 위안을 사용한 사건이 벌어졌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14세 A군은 방학을 이용해 할머니댁에 가겠다는 이유로 집을 나온 후 사우나에 들어가 4일 동안 1만 4000 위안 어치의 서비스를 받았다. A군의 부모는 4일 뒤 A군으로부터 직접 전화를 받은 후에야 A군이 할머니댁에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A군의 부모가 사우나에 도착해서 만난 것은 A군이 아니라 엄청난 길이의 영수증이었다. 영수증에는 1만 4000 위안이라는 큰 금액이 청구돼 있었다. A군의 부모는 14세에 불과한 아이가 어떻게 4일 동안 거액을 사용하냐고 반박했지만, A군은 자신이 받은 서비스가 맞다며 사우나 측의 손을 들어줬다.

영수증에 적힌 내용은 황당했다. 14세에 불과한 A군은 담배 수십 갑과 술 수십 병, 테라피아로마 서비스, 마사지 등 성인들도 쉽게 받지 못하는 서비스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사우나 측은 A군의 신장이 워낙 커서 함께 들어온 성인들과 일행일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엄청난 일을 저질렀지만 A군은 부모 앞에서 당당했다. A군은 자신이 이용한 서비스가 맞다면서 "부모님에게 복수하기 위해 벌인 짓"이라고 말했다. A군은 "몇 년 전부터 담배를 피웠지만 부모님은 친구들의 부모님과 달리 피지 말라고 말도 하지 않고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래서 화가 났다"고 전했다.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