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빅스가 스페셜 싱글앨범 타이틀곡 ‘이별공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스는 21일 0시 공식 유투브 채널과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보이즈 레코드(Boys’ Record)’의 타이틀곡 ‘이별공식’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빅스는 그간 보여준 카리스마를 벗고 순도 100%의 남친돌로 변신해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빅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는 캐주얼 룩으로 집, 농구장, 연습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본인들 본연의 20대 청춘의 모습, 일상 속 자유분방한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풋풋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은 평소 ‘매력부자’로 소문난 빅스 여섯 멤버들의 순수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표정들과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20대 청춘 소년의 리얼한 모습을 여과 없이 담고 있어 팬들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는 중이다.
더불어 영상 속 ‘이별공식’ 음악은 흥겨운 하이라이트 부분만이 짧게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원곡의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빅스의 사랑스러운 보컬이 더해진 것을 알 수 있어 호기시믈 높인다.
한편 빅스는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보이즈 레코드(Boys’ Record)’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이별공식’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VIXX LIVE FANTASIA UTOPIA'를 개최한다.
nyc@osen.co.kr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