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황정음·강혜정·하루, '세대초월 미녀들' 만남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5.02.21 10: 28

 박주미가 씨제스 엔터테인머트 여배우들 및 강혜정의 딸 하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오전, 박주미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umi)에 씨제스 여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같은 소속사 여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것”이라고 전했다.
박주미는 ‘우리회사 여배우들, 혜정 정음 세미 그리고 미래의 배우 하루까지!’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주미는 강혜정, 황정음, 그리고 강혜정의 딸 이하루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관계자는 “이 사진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송년회에 모인 여배우들이 식사자리에서 찍은 것으로 알고 있다. 박주미는 드라마 '블러드'로 오랜만에 안방브라운관에 복귀했으며, 강혜정은 지난 달 연극 '리타'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황정음은 드라마 '킬미, 힐미'로 연일 수목드라마 동시간대 1위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제스 여배우들 미모가 눈부셔요!“, “예상 외 조합이 한 자리에 모였네요! 즐거워 보여요!”, “같은 자리에서 밥 먹으면 미모에 저절로 배가 부를 듯!”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주미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에 특별출연 해 스릴 넘치는 액션연기와 애절한 감정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nyc@osen.co.kr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