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캠핑을 더욱 쉽고 즐겁게 만드는 감각적인 제품 선보여
캠핑 자체 즐기는 '클래식 라인', 깔끔하고 심플한 '모던라인' 중심…26일 국제캠핑페어서 첫 선
오프로드가 2015 S/S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캠핑기어 라인을 선보인다.

어드벤쳐웨어 오프로드(대표 최영재)는 자연을 통해 휴식을 얻고 캠핑문화를 새롭게 즐기고자 하는 변화하는 캠퍼들을 위한 캠핑용품라인 '오프로드 캠핑기어'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프로드 캠핑기어는 오프로드에서 제안하는 캠핑, 아웃도어, 레포츠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해 휴식을 위한 캠핑의 편의성, 영감을 줄 수 있는 독창적 제품, 캠핑에 필요한 쾌적성과 다양한 이동수단에 가능한 수납성을 지향한다.
특히 캠핑인구 200만 명 시대에 미니멀 캠핑의 기준을 제시, 이 분야를 전략적으로 선점해 캠핑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근 캠핑문화가 캠핑 자체에 목적을 두는 바캉스캠핑에서 캠핑을 겸해 다른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형태로 확장해나가면서 무겁고 이동과 설치가 번거로운 캠핑장비보다 가볍고, 편리하고, 설치가 편리한 다양한 형태의 장비들의 상승세가 높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오프로드 캠핑기어는 캠핑이 처음 시작된 아메리칸 클래식을 모티브로 한 '클래식 라인', 캠핑 장비가 발달한 군용장비를 모티브로 한 '밀리터리 라인', 트렌드를 앞서 보여주며 대중적인 성능과 가격으로 어필하는 '모던 라인'을 전개한다. 각각의 특색을 지닌 세가지 라인업을 통해 도시를 떠나 자연 가까이에서 여러 가지 야외활동을 즐기는 캠핑 본연의 이미지를 구축, 대중에게 다가가며 캠핑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클래식 라인에서는 최소한의 폴을 사용해 만든 튼튼한 텐트와 다양한 응용과 확장이 가능한 정통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 텐트, 모던 라인에서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깔끔한 디자인에 작고 가벼운 전천후 리빙 텐트 등을 출시한다.
이탈리아의 유명 퍼니처 브랜드 카스텔메르리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테이블, 의자와 테이블 모두 활용 가능한 멀티 폴더블 벤치도 오프로드 캠핑기어의 주력 아이템이다. 또한 오토캠핑에서 백패킹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 타프, 식기세트 등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고 감각적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로드 캠핑기어 사업부 장용석 사업부장은 "오프로드 캠핑기어 라인의 론칭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미니멀 캠핑의 기준을 제시하여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캠핑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26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캠핑페어를 시작으로 캠핑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쉽고, 캠핑 마니아들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프로드 캠핑기어의 제품들은 3월 말부터 오프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오프 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오프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