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니안패밀리 탄생 30주년 기념! 해변 테마 시리즈 '실바니안 패밀리'
'신나는 보물선 놀이', '재밌는 고래놀이터', '해변레스토랑' 등
이외에도 가족, 아기시리즈, 미니가방 시리즈 등 30여종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

유아 교육 완구 전문회사 ㈜토이트론(www.toytron.co.kr,대표 배영숙)은 실바니안패밀리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신 나는 보물선 놀이', '재밌는 고래놀이터', '해변레스토랑' 등 30여종이 넘는 다양한 실바니안패밀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실바니안 패밀리'는 (주)에포크사에서 지난 1985년 탄생시킨 인형과 돌하우스 시리즈로 세계적인 글로벌 토이 브랜드 중의 하나다. 사랑스럽고 귀여운 '실바니안 패밀리'는 현재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지역과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미주지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 등 전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토이트론을 통해 국내에 소개됐다. 어린 자녀들은 물론 감성적인 것들을 좋아하는 3040세대 주부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키덜트 토이다.
특별히 이번에 출시되는 해변 테마 시리즈는 기존 실바니안 패밀리의 클래식 제품 보다 컬러도 밝고 화사해진 것은 물론 놀이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주로 숲속 마을에서 펼쳐지는 기존의 실바니안패밀리 제품과 달리 바닷가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색다른 제품들로 구성돼 기존 실바니안패밀리의 클래식 테마와 차별화 된 것을 선호하는 실바니안패밀리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해변시리즈의 가장 대표적 제품인 '신나는 보물선 놀이'는 보물찾기 놀이가 가능한 제품으로 실바니안 바닷가 마을 놀이터를 꾸밀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재밌는 고래놀이터'로는 고래 모양 바닷가 놀이터를 꾸밀 수 있다. 고래 등을 타고 미끄럼틀도 타고 고래 입 안에서 모래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석양이 보이는 바닷가에서의 멋진 식사가 상상되는 멋진 해변 레스토랑을 테마로 한 신제품 '해변레스토랑'도 빠질 수 없는 해변시리즈의 대표 상품이다. 랍스터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 미니어쳐 소품을 포함해 레스토랑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즐거운 크루즈 여행', '해변 생일파티', '해변캠핑세트' 등 다양한 해변 시리즈 상품이 속속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가족 시리즈도 '페르시안 고양이가족', '수달 가족', '리트리버 가족' 등 10여종의 다양한 동물 가족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에 선물용으로 사랑 받았던 실바니안패밀리의 미니 가방 케이스 제품도 추가 출시된다. '아기토끼의자', '아기고양이요람','아기곰 흔들목마' 등 9종에 이른다.

한편 토이트론은 오는 25일까지 토이트론몰에서는 예약판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바니안 팔찌 증정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실바니안패밀리 3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연내에 진행할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토이트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