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오는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기운이 가득한 제주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함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함께 패키지'는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포인포 객실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한 봄기운을 담은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럭셔리 가제보에서 우리 가족만을 위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 따르면 물놀이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마린 키즈 수영, 세상에 하나 뿐인 레고 팔찌, 에코백 등을 만들어보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피로에 지친 엄마에게는 프랑스 최고의 해양 코스메틱, Thalgo 제품을 이용한 '인조이 뉴 리프레시 스파'가 제공되며 아빠는 호텔 내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하며 달콤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옥상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 야외에 마련된 핀란드식 사우나, 제주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가격은 51만 원(10% 세금 벼도)부터이다.
letmeout@osen.co.kr
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