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스포티한 감성의 키즈 의류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2.24 08: 43

스포츠적 기능성에 스포티한 디자인 감성을 담은 '키즈 라인'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감촉의 남아/여아용 '니트 트레이닝복'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신체활동량이 많은 7~11세 아동을 메인 타깃으로 한 키즈 의류 라인을 론칭했다.

프로스펙스 키즈 의류는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발수, 방풍, 신축, 경량, 흡습속건(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 등의 기능성은 물론, 스포티한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피부자극 없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활동 시 의류의 조임 끈이 외부에 걸리지 않도록 설계하는 등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구분되며, 트레이닝복부터 티셔츠, 반바지, 레깅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동용 '니트 트레이닝복'은 소프트한 감촉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남아용 상의는 후드일체형 디자인으로 일상복이나 운동복, 자켓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오렌지, 블루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하의는 멜란지 그레이, 블루 2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른 옷과 매치해도 멋스럽게 잘 어울린다. 가격은 5만 9000원.
여아용 상의는 어깨부터 소매까지 내려오는 라인과 후드의 컬러 배색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제품이다. 핑크, 옐로우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플레어 스커트와 레깅스가 결합돼 편리함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하의는 핑크,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키즈 의류는 기능성과 안전성, 편안한 착용감, 화사한 컬러로 다가오는 봄 일상복은 물론 운동복, 외출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스포츠웨어 제품"이라며 "프로스펙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스펙스의 아동용 의류 제품의 판매는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letmeout@osen.co.kr
남아용 니트 트레이닝복 상의, 하의, 아래는 여아용 니트 트레이닝복 상의, 플레어 스커트 레깅스. / 프로스펙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